[평창⋅제주=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가 풍성한 설 연휴 이벤트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휘닉스 평창에선 스노우빌리지 ‘소띠’ 무료입장 이벤트를 펼친다.
소의 해를 맞이해 09, 97, 85, 73, 61년생 소띠 고객은 무료로 입장권을 제공한다.
한복을 입은 어린이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블루동 1층 액티비티 센터에서 이용권을 증정한다.
현장 결제 후 입장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장안의 화제를 낳은 펭귄 스노우볼 메이커를 증정한다.
아이들을 위해 가오리 연, 복 주머니, 소 클레이 비누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동 1층 로비에는 신년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운세존을 운영하고, 객실로 직접 찾아가 신비로운 마술의 세계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매직쇼도 펼쳐진다. 사전 예약 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선 설 연휴 기간 한식당 해랑에서 설 특선 반상을 제공한다.
토속죽, 녹두전, 버섯잡채, 한방갈비찜, 조기구이, 사골떡국, 한과와 전통차로 구성된 특선 반상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인생샷 버스투어 혹은 야간 버스투어 참여 시 명절 소품을 활용한 설날 스냅도 찍을 수 있다.
하루 4회 운영한다.
가족과 청사초롱을 대여해 산책로를 걸으면서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밤 풍경도 감상하자.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팽이, 딱지 등 명절 맞이 만들기 무료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