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색다른 맛…파크로쉬 '오늘의 칵테일' 프로모션

매일 색다른 맛…파크로쉬 '오늘의 칵테일'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1-03-11 15:23:50

[정선=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강원 정선군에 소재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매일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늘의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덕, 오미자, 복분자 등 강원도 지역을 대표하는 식재료를 활용, 각 재료의 맛과 영양 밸런스를 두루 고려한 웰니스 레시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월요일은 활기찬 한 주를 시작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오미자 효소를 더해 오미자 브리즈를 선보인다. 정선 오미자는 강원도 지역의 청정한 공기와 물을 마시며 자라 단맛, 신맛, 쓴맛, 짠맛, 매운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요일은 한국 전통 소주 ‘화요 41도’로 ‘파크로쉬 뮬’을 만든다. 우아한 질감과 풍부한 풍미가 특징인 전통 소주와 신선한 라임, 생강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

수요일은 정선 특산품인 더덕 꿀을 이용해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핫 더덕 버터 드럼’을, 목요일은 강원도 대표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버드나무의 ‘즈므 블랑’에 라임과 민트를 넣어 ‘비어 모히토’라는 색다른 칵테일을 선보인다.
 
금요일은 이탈리아 전통 리큐르 ‘아마레토 디 사로노’와 체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무드’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토요일과 일요일 칵테일은 ‘복분자 스피릿’과 ‘오렌지 블라썸’을 선보인다. 항염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정선 복분자와 숙면을 돕는 캐모마일, 피로회복에 좋은 오렌지를 주제로 한 칵테일이다.

오늘의 칵테일은 파크로쉬 1층에 위치한 로쉬카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