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쿠키뉴스 정수익 기자] 경기도 고양시는 ‘제3회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상품 공모전’의 서류접수를 오는 4월 2일까지 연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7일 1차 접수를 마감했으나 더욱 다양한 상품 응모를 위해 접수를 연장하기로 했다.
출품 조건은 고양시 스포츠브랜드(SC Goyang)의 엠블럼, 유니폼 디자인, 캐릭터를 활용한 특색 있는 상품이다. 또 스포츠용품, 생활용품, 문구류 등 기념품으로 상품화가 가능한 제품이면 된다.
공모전에는 대표자의 주소 또는 사업장 주소가 고양시에 있는 법인·단체·개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업체)당 최대 5개의 상품까지 응모할 수 있다.
신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 열린시정란의 ‘고시·공고’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4월 2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yeon0822@korea.kr)로 하면 된다. 엠블럼 등 관련 디자인 파일은 공고의 붙임을 활용하면 된다.
실물(상품)은 4월 15일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고양시청 도시브랜드담당관 스포츠마케팅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4월 중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우수상품이 선정되며, 결과는 고양시청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선정작은 고양시 스포츠브랜드상품관에 입점·판매된다.
sagu@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