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올게 왔네~ 봄 꽃게 첫 출하!

올게 왔네~ 봄 꽃게 첫 출하!

기사승인 2021-03-30 17:43:25
30일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서울 서초구 소재)에서 모델들이 올해 첫 출하된 활 암꽃게를 선보이고 있다.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쿠키뉴스] 곽경근 기자 = 농협유통이 봄 대표 수산물인 활 암꽃게 판매를 시작했다.
봄 암꽃게는 알뿐만 아니라 살이 통통하게 오르고 껍데기가 단단해 연중 맛이 가장 뛰어나다. 산란을 앞둔 암꽃게로 만든 간장게장은 1년 내내 두고 먹어도 그 맛과 향을 잃지 않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꽃게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비만과 고혈압의 예방에 좋으며, 키토산이 풍부하여 스태미나를 증진시키고 뼈를 단단하게 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봄철 입맛을 돋우어줄 제철 암꽃게가 드디어 나왔다.”면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해 꽃게 마니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