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 달성상아요양원, 달성군에 후원 물품 기탁 외 

[대구소식] 달성상아요양원, 달성군에 후원 물품 기탁 외 

기사승인 2021-04-27 14:41:54
달성상아요양원이 현풍읍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달성군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달성군 현풍읍 달성상아요양원은 지난 26일 현풍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라면 100박스(2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김정목 원장은 “이 후원으로 현풍읍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겨운 코로나19와의 싸움을 잘 이겨내고 건강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의 어려움을 살피며 함께하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곽윤환 현풍읍장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이웃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하려는 달성상아요양원 김정목 원장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기탁한 귀중한 후원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달서구, 예비부부 ‘달서웨딩북’ 제작…700명 선착순 배부

달서구가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달서웨딩북’을 제작했다. 달서구 제공
달서구가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결혼 종합정보를 알기 쉽게 정리한 ‘달서웨딩북’을 제작, 27일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달서웨딩북’은 결혼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보기 좋게 정리한 웨딩체크리스트와, 협약업체 ㈜고구마가 지원 제작한 예식장, 전자제품, 예복, 이월드, 카페 등 다양한 종류의 할인 쿠폰북으로 구성됐다. 

직장이나 주소가 달서구인 예비부부(가족)가 달서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선착순 700명까지 원하는 장소로 우편 배송한다.

달서구는 웨딩북을 받지 못한 예비부부를 위해 달서구 홈페이지에 달서웨딩북을 E-book으로 올린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인생 최고의 행복은 좋은 배우자와의 만남이다. 다양한 결혼장려사업 추진으로 인구감소의 벽을 넘어 청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서구는 인구감소 문제 해결과 청춘들의 힘든 삶을 응원하기 위해 결혼친화도시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가정의 달 5월에는 결혼을 통한 소중한 행복을 전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등 재밌고 이색적인 행사를 통하여 온마을 결혼장려분위기 확산도 도모하고자 한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