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알찬 유튜브 구독하면 ‘커피는 덤’”

대구 서구 “알찬 유튜브 구독하면 ‘커피는 덤’”

서구청, ‘대구 서구 TV’ 구독 이벤트 진행
100명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 선물

기사승인 2021-05-18 11:47:52
대구 서구청이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서구 TV' 메인 화면. (서구청 제공) 2021.05.18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서구청이 공식 유튜브 채널 ‘대구서구 TV’의 활성화와 구민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서구청 유튜브 채널에 접속, 구독을 클릭하고 ‘구독중’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응모페이지 네이버폼(http://naver.me/Fa35hCr0)에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4일 서구청 각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 서구청 각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서구청 문화홍보과로 연락하면 된다.

서구청 유튜브 채널은 지난해 12월 18일 개설돼 시범 운영 기간을 거친 후 올 3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서대구 고속철도역 공사 과정, 서대구 재개발·재건축 등 변화하는 서구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주무관이 직접 출연해 서구 명소를 소개하는 참신한 영상 등 생생하고 다양한 콘텐츠들를 만날 수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비대면 소통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민과 활발히 소통하며,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들로 구민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