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마케팅센터, 경영체 자립 기반 구축과 판로개척 총력

인제군 마케팅센터, 경영체 자립 기반 구축과 판로개척 총력

기사승인 2021-06-02 11:18:50

인제군청 전경
인제=쿠키뉴스] 한윤식 기자 = 강원 인제군 마케팅센터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농업인 등 경영체의 자립 기반 구축과 판로개척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일 인제군에 따르면 군 마케팅센터는 온라인 상점을 개설하고 꽃차, 누룽지칩, 반려동물 간식 등 5개 제품에 대한 광고 프로모션을 진행해 판매하고 있다.

또 경영체가 희망하는 유통채널(쿠팡, NS홈쇼핑, 홈플러스)의 현직 MD를 1:1로 연결해 제품구성, 소비자 공략, 스토어 운영, 광고 전략 등에 대하여 업체당 3회의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오미자진액, 도라지청, 산채 비빔소스, 귀리쉐이크, 파프리카 등 6개 경영체의 제품이 온·오프라인 입점과 매출 증진에 주력하고 있다.

이달에는 상품기획, 브랜드개발, 유통채널 입점, 홍보 마케팅 등 우수상품 브랜딩사업을 시작해 인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차별화된 홍보 마케팅으로 기업 매출 증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에는 칼라옥수수, 블루베리, 파프리카 등 신선한 농산물은 물론 인제전통시장, 에누리장터, 농촌체험마을, 관광상품 등 사업 범위를 확대하여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마케팅센터 정재필 센터장은 "온·오프라인을 통한 판로개척, 기업체 자립경영 체계 구축은 물론 인제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유·무형 자원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