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은 다가오는 21일 중복을 앞두고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워 맛과 건강을 살린 치킨부터 피자, 사이드 메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굽네치킨 메뉴와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 세트 메뉴를 구입 시 3000원이 할인된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한 후 해당 할인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굽네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한다. 굽네 오리지널 치킨 단품 메뉴는 할인 메뉴에서 제외된다.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이나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 관계자가 추천하는 메뉴는 스테디셀러 고추바사삭 치킨과 지난 4월 출시된 신메뉴 갈릭마왕 치킨이다. 고추바사삭 치킨은 깔끔하고 매콤한 고추의 향과 맛을 살렸다. 특유의 바삭하고 매콤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아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갈릭마왕 치킨은 달콤하고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었다. ‘마늘의 민족’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마늘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메뉴다. 두 제품 모두 굽네만의 특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 촉촉한 육즙이 특징이다.
세트로 구성된 바게트볼 갈릭크림 메뉴는 버터와 갈릭 소스를 바른 바게트볼 안에 부드럽고 진한 크림치즈를 듬뿍 채웠다. 203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굽네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다. HACCA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다양한 굽네 메뉴와 함께 삼복 무더위를 극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 도입을 적극 검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