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강한결 기자 = 블리자드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디아블로2)’의 사전 체험 일정을 공지했다. 오는 14일 오전 2시부터 사전 예약 구매자와 얼리 엑세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체험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체험 테스트는 약 5일간 진행되며 해당 테스트 기간이 지난 후 오픈베타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픈 베타 사전 체험에 트위치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드롭스가 진행된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도 오픈 베타 사전 체험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늘까지 진행된다.
트위치 드롭스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 베타 사전 체험과 함께 시작된다. 이 시간부터 다음 날인 15일 오전 4시 사이에 트위치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카테고리 안의 레저렉션 관련 게임 방송을 150분 이상 시청하면 오픈 베타 사전 체험을 PC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는 드롭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트위치 드롭스에 참여하려면 시청 시작 전에 배틀넷 계정과 트위치 계정 연동이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식 페이지 블로그 포스트 및 고객지원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오픈 베타에 즈음하여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1막과 2막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오픈 베타 시작에 앞서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시네마틱 트레일러에는 한국어 더빙이 입혀져, 원작 영상 속 등장 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로 처음 들어 볼 수 있다.
sh04kh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