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디원 서유림 학생, 2021 매직보이스 콘테스트 대상 수상

한디원 서유림 학생, 2021 매직보이스 콘테스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1-09-29 14:17:11
2021 매직보이스 콘테스트 결선 영상 캡처.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유튜브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이하 한디원)은 디지털아트전공 서유림 학생이 ‘2021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 : 매직보이스(성우) 콘테스트’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매직보이스 콘테스트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전파진흥협회에서 주관한 ‘2021 방송미디어 직업체험전’의 음성연기 부문으로 개최된 대회이다. 대학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발음, 독해, 표현, 발성 등의 음성연기 교육 및 콘테스트를 통해 성우직군을 꿈꾸는 재능 있는 예비 방송인을 발굴하고자 만들어졌다.

한디원 디지털아트전공 서유림 학생은 대학부와 고등부를 통합해 단 1명을 선정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대상)을 수상하고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받았다.

서유림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회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끝까지 콘테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 주최 측과 다른 참가자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디원 디지털아트전공에 개설되어 있는 성우크리에이터 교육과정에서는 영상 촬영 및 오디오(음성) 편집, 모션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제작, 연기 실무, 미디어 실습 등 목소리와 미디어가 융합된 커리큘럼을 통해 영상 콘텐츠 제작 전 과정을 아우를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과 관련한 내용은 한디원 홈페이지 모집요강 또는 입학홍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