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보성군, 16일 보성종합예술제 개최...무관중․온라인진행

보성군, 16일 보성종합예술제 개최...무관중․온라인진행

기사승인 2021-10-07 10:58:37
포스터=보성군 제공
전송겸 기자
pontneuf@kukinews.com

[보성=쿠키뉴스] 전송겸 기자 = 전남 보성군은 오는 16일 보성군문화예수회관에서 ‘2021. 보성종합예술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보성군이 주최하고 보성예총이 주관하는 ‘2021. 보성종합예술제’는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행사로 보성 문화예술단체와 군민들이 함께 참여해 공연을 만들고,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보성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소리의 고장 보성에서 5명의 명창의 특훈을 받아 소리꾼으로 거듭난 보성 군민들이 펼치는 「보성의 하모니 판소리 사철가 100인 합창 공연」과 보성군 마을 곳곳의 숨겨져 있던 이야기와 역사를 발굴, 다양한 가치가 있는 마을 문화를 문화 관광콘텐츠로 만들어 나가는 「우리 동네 명물, 우리가 알린다! 읍·면 마을이야기 대회」가 진행된다.
 
보성예총 서정미 회장은 “예향의 고장 보성만의 특색 있는 지역화합 예술문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코로나19 상황으로 현장 참여를 지양하고, 온라인으로 향토 문화 예술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영상을 송출 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 실황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 유튜브채널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pontneuf@kukinews.com
전송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투표소 문 열자마자 유권자 ‘우르르’

-제21대 대선 사전투표 시작-‘예상보다 사람 많다’…역대 최고 투표율 제21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10시 현재 사전투표율이 5.24%로 동시간대 기준 역대 최고치를 기록 중이다. 일부 현장에서는 투표까지 20분가량 기다려야 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투표소에 나온 시미들은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다”라고 말했다. “출국 전 투표해야죠”제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인천공항에 마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