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수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과는 지난 21일 강산관 MBLC 다목적홀에서 ‘2021 Beauty Show’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순 총장과 가족회사 임직원 및 학부모, 학생 및 예비신입생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수성대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스쿨’ 출신 시니어 모델들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뷰티쇼에서 학생들은 ‘천국의 여전사·Inside·Black Devil·Carnival Festival·온고지신·The return of Victory’ 등 6가지 주제로 헤어와 메이크업, 네일아트, 의상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했다.
김선순 총장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과 전문지식으로 무장한 전문가들만이 생존할 수 있는 사회인만큼 학생들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과감히 도전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뷰티스타일리스트과의 LINC+사업 ‘뷰티서비스 전문가 양성과정 학습성과발표회’를 겸해 진행됐다.
뷰티스타일리스트과 학과장 김효정교수는 “학생들이 다양한 주제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전문가 이상의 작품 능력을 연출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학생들을 K-뷰티를 선도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한 교육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