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알펜시아, 3일 스키장⋅눈썰매장 동시 개장

평창 알펜시아, 3일 스키장⋅눈썰매장 동시 개장

기사승인 2021-12-03 17:28:55
평창 알펜시아 스키장.

평창 알펜시아 스키장이 3일 스키장과 눈썰매장을 동시 개장했다. 

총 7면(눈썰매장 1면포함)을 보유한 알펜시아 스키장은 알파 슬로프와 눈썰매장 개장을 시작으로 브라보, 찰리, 델타, 에코, 폭스트롯 슬로프를 순차적으로 개장한다.

스키장 개장 이벤트로 3일에는 리프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스키/스노보드 장비는 50% 할인 대여 가능하며, 4일부터 추가 슬로프 개장 전까지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 각각 50% 할인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올 시즌 알펜시아 스키장은 합리적인 요금과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운영할 계획이다.   
리프트, 장비 렌탈, 강습 등 주요 스키 이용 요금은 인상 없이 전년과 동일하여 인근 타 스키장보다 10%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제휴카드사 (신한, KB국민카드, BC)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확대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종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부터 고객 안전을 위해 방역, 감염예방 활동을 철저히 할 방침이다. 

스키장의 출입구를 최소로 운영해 발열체크, 명부 작성을 의무화하고 스키장 내 모든 휴게시설과 식음시설은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실시하며, 곳곳에 손소독제 등 방역 용품을 비치한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지난달 질병관리청의 방역수칙 준수 모범 사례로 선정됐다”면서 “철저한 방역 관리로 이용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해, 전년 스키시즌에 이어 청정 스키장의 자존심을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평창 알펜시아 스키장.


평창=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