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모두가 코로나19로 움츠린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꽃들이 화사하게 피기 시작하는 봄처럼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봄나들이를 생각하며 희망찬 기운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공단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케이블카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전하고 싶은 마음을 댓글 남기면 된다.
댓글 내용과 기타 준수사항을 평가한 후 당첨자 30명에게 '피자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사천 케이블카 자연휴양림–사천소방서, 업무협약 체결
사천 케이블카 자연휴양림과 사천소방서는 11일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를 활성화하고 재난 대응 협조체계를 구축해 시설에 대한 소방 안전과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사고·재난 대응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합동 모의훈련 및 안전 교육 등 안전사고를 대비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천시와 사천소방서는 코로나19로 지친 소방공무원의 휴양림 이용을 통한 사기진작과 정서함양으로 직무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민희 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협력과 교류를 활성화하고 자연휴양림에 대한 소방 안전도 향상 및 소방공무원의 복지증진을 통해 양 기관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천=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