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1번지 횡성! 살기 좋은 횡성! 협약 및 선포식 개최

안전1번지 횡성! 살기 좋은 횡성! 협약 및 선포식 개최

기사승인 2022-03-28 16:52:34
장신상 강원 횡성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28일 횡성군청 앞에서 '안전1번지 횡성! 살기 좋은 횡성!'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 횡성군은 28일 횡성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안전1번지 횡성! 살기 좋은 횡성!' 추진을 위한 협약 및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선포식에는 장신상 군수를 비롯한 권순근 횡성군의회의장, 횡성교육장, 횡성경찰서장, 소방서장 등 관내·외 기관단체 대표 13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정책보고와 협약서 서약, 선포문 낭독 등으로 진행됐다. 

군은 이번 협약 및 선포식 개최를 통해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유관기관과의 지역사회 안전 네트워크 구축으로 군민 안전 증진 및 안전문화 확산 사업을 추진해 누구나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도시 구축의 초석을 다져 안전도시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다.

장명희 군 재난안전과장은 "각 기관과의 유기적인 안전체계 구축을 통해 각종 안전사고 및 재난대응체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군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1번지 횡성을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내실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장신상 강원 횡성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28일 횡성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안전1번지 횡성! 살기 좋은 횡성!' 추진 협약 및 선포식에서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