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알펜시아, 봄맞이 재개장 준비

새로운 출발…알펜시아, 봄맞이 재개장 준비

기사승인 2022-03-28 17:56:57
알펜시아 리조트 루지 체험장.

지난 2월 KH그룹으로 새롭게 출발한 알펜시아 리조트의 레저시설이 봄맞이 재개장 준비에 들어갔다.

알펜시아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및 명품 리조트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오션 700 워터파크 리뉴얼 공사 등 시설 보수를 진행하고 있다.

4월 중순 알파인코스터, 루지 등 야외 레저시설부터 순차적으로 재개장할 방침이다.

5월5일 리뉴얼 공사로 새롭게 재개장할 오션 700 워터파크는 각 종 어트랙션, 편의시설 등 전체 시설의 도장, 보수 공사를 진행해 방문객의 안전 및 시설 이용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알파인 코스터.

또한 슬로프 정상에서 레일을 타고 내려와 최대 시속 40km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어 남녀노소 인기 만점인 알파인코스터와 특별한 동력 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중력을 이용해 스키 슬로프에 조성된 코스를 내려오는 알펜시아 루지 등 각종 야외 레저시설은 4월 중순 개장할 수 있도록 시설 안전 점검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알펜시아 여행의 꽃, 야외 셀프 바비큐(BBQ)도 4월22일 개장한다. 몽블랑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셀프 바비큐는 꽃등심, 갈비살, 채끝등심, 양갈비 등 다양한 고기로 구성된 ‘알펜시아 세트 메뉴’와,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 돼지고기로 구성돼 있는 ‘몽블랑 세트’, 2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사전 예약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KH그룹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며 “코로나 19로 지친 많은 분들이 알펜시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알펜시아 리조트 오션 700 워터파크.

평창=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