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의료기기 CEO 소통·화합을 위한 워크숍 개최

원주 의료기기 CEO 소통·화합을 위한 워크숍 개최

기사승인 2022-06-16 15:23:44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김광수, 이하 테크노밸리), (사)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최길운, 이하 협회)는 17~18일 횡성 둔내면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에서 의료기기 기업 CEO 및 임원 대상 ‘의료기기 기업 도약-상생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원주 등 관내 의료기기 기업 25개사 총 35명의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참석하는 자리로, 코로나19 정부 방역 정책이 완화됨에 따라 침체돼있던 의료기기 산업의 새로운 부흥을 이끌기 위한 초석을 다지고자 2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워크숍이다. 

워크숍에선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기업지원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테크노밸리 각 사업별 책임자들 또한 참석해 기업 대표들의 질의에 대해 즉각적으로 응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인허가, 안전성 시험,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지원사업 내용에 대해 정보를 주고 받으며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김광수 원장은 “업계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후 의료기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 기업의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길운 회장은 “의료기기 산업 발전과 부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