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생활안정 대책 마련 위한 간담회 외 [군위소식] 

2025년 1월 9일 (목)
군위군, 생활안정 대책 마련 위한 간담회 외 [군위소식] 

군위군, 생활안정 대책 마련 위한 간담회 외 [군위소식] 

기사승인 2022-08-09 17:37:52
군위군은 지난 5일 군청에서 ‘생활안정 대책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군위군 제공) 2022.08.09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경북 군위군은 지난 5일 군청에서 ‘생활안정 대책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김진열 군수와 박수현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6명과 관계 부서장이 참석해 코로나19 재확산과 지속되는 가뭄으로 인한 군민의 생활안정을 위한 장‧단기적인 대책을 논의했다.

김진열 군수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군정 현안사항에 대해 소통의 장을 마련해 군민의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흥면, 주택화재 피해가구에 봉사활동

대한적십자봉사회 군위군지구협의회와 군위지역자활센터는 지난 8일 주택화재로 피해를 입은 의흥면의 가구를 방문해 화재 잔해 정리를 도왔다. (군위군 제공) 2022.08.09
 
대한적십자봉사회 군위군지구협의회와 군위지역자활센터는 지난 8일 주택화재로 피해를 입은 의흥면의 가구를 방문해 화재 잔해 정리를 도왔다.

이날 봉사에는 8개 읍면의 적십자 봉사회원 14명과 군위군지역자활센터 10여명이 참여해 화재 잔해를 정리하는 등 집 안팎을 깨끗이 청소했다.

서정화 의흥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위해 땀 흘려 봉사해주신 적십자 봉사 회원과 군위지역자활센터 분들에게 감사하며, 화재로 피해를 입은 주민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군위=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새해도 가계대출 규제…기업대출에 은행 영업력 모인다

시중은행이 기업금융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금융당국의 가계대출 관리 기조가 올해도 지속되 은행들이 기업대출로 돌파구를 찾는 것으로 분석된다.10일 금융권에 따르면 시중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들이 기업금융 영업 비중을 강화하고 있다. 연초부터 영업통들을 전진 배치하거나 우량 기업과 중소상공인을 위한 전문 기업금융 서비스 확대 등을 시도하는 식이다.KB국민은행은 9일 정기인사를 통해 SME(기업금융)지점장을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