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가 경비교육 청량리캠퍼스를 개교하고, 오는 10월 11일 일반경비원교육을 개강한다.
그동안 전문강사진을 통한 양질의 민간경비교육, 일반경비원교육, 경비원이수교육 서비스를 제공한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경비교육 청량리캠퍼스를 개교로 경비교육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정정국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사무총장은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의 금번 확장 이전은 양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교육서비스 수준의 향상을 위해,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무도학과 등 출신의 석박사급 교수진들로 강사진들을 보완, 구성했다”며 “경비보안 분야 구인구진 서비스인 ‘씨큐인’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교육부터 취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경비원교육기관으로서 발돋움 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는 향후 경비지도사 국비교육과정,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학위과정 등 민간 경비·보안 분야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추가로 개설해 운영하고 양질의 준비된 경비교육생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하겠다고 밝혔다.
정 사무총장은 “국내 민간 경비·보안 분야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경비원교육과정 안내 및 수강신청 방법은 협회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