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리딩코리아, 최전방 부대 병영문화활동 지원 '호응'

캠프리딩코리아, 최전방 부대 병영문화활동 지원 '호응'

기사승인 2022-12-01 13:50:30
사진=캠프리딩코리아 제공
캠프리딩코리아(대표 정병국)는 최전방 부대 장병들의 병영문화화활동을 위해 마음의 양식인 도서를 전달했다.

캠프리딩코리아는 지난 30일 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와 함께 중부전선 육군 28사단을 방문해 병영독서카페 도서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한화시스템의 후원으로 실시된 도서기증식에는 캠프리딩코리아 정병국 대표와 김진형이사, 유성욱이사, 김진흥이사, 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 민승현 본부장 그리고 박춘식 28사단장이 참석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최소인원으로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도서는 한화시스템에서 2016년부터 장병 독서지원을 위해 구매해 후원하고 있는 신간 서적이다.

한화시스템에서는 젊은 세대에게 유익할 뿐만 아니라 도서판매 순위가 높은 신간 서적을 엄선하여 지원하고 있다.

장병들은 병영독서카페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자기계발의 기회를 갖게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병국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장병들에게 병영생활 동안 독서라는 소중한 경험을 체험하고 병영독서를 공유·확산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병영독서 활성화와 병영문화활동 지원을 위해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 장병들의 복지와 문화활동에 관심이 각별했던 정병국 대표는 국회의원 재직시 국회 군 인권 개선 및 병영문화 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며 병영 독서운동의 확장을 위해 격오지 독서카페 나눔 운동을 주도했다.

철원=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