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가 미용학, 관광경영학 전공 등과 더불어 23년도 8월 학기 경영학 주1일 학사학위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호서전문학교에서 운영 중인 주1일 경영학 과정은 직장과 학업 병행가능이 가능하고, 정확한 학점설계로 빠른 학위취득을 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주1일 경영학 과정은 1:1 밀착 학점설계를 진행하며 재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경영학사 취득 후 대학원 진학이 연계되고 주말 토요일 하루 수업으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고등학교 졸업 이상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특성화과정의 일환으로 경영학사 인정 자격증 특강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는 주1일 수업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연세대학교 대학원,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숭실대학교 대학원 등에 진학하고 있으며,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강단에서 강의하는 교수도 배출했다.
일주일 1일 수업으로 진행되는 서울호서전문학교 주1일과정은 전적대학교 성적을 그대로 반영해 2학년 또는 3학년, 4학년으로의 편입이 가능하고 전문대학교를 졸업하고 전문학사를 보유한 학생들이 최단기간에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