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김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 다양한 할인행사 등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화려한 불꽃놀이와 레이저 쇼가 어우러진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를 준비했다. 지난 3월 오픈 1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인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찾은 손님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의 불꽃놀이에 레이저 쇼가 더해져 더욱 화려하게 수놓는다. 방문객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테마곡에 맞춰 연기자들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불꽃놀이와 레이저 쇼를 감상하며 가족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는 5월5일과 7일, 13일과 14일, 27일과 28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눈길을 끄는 것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도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손님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로리 부티크'는 화려한 분장과 드레스,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변신해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손님 참여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눈으로만 볼 수 있던 퍼레이드 차량에 직접 탑승해 연기자들과 화려한 무대를 꾸미는 능력도 발휘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참여 대상자는 6세부터 10세까지다. 예약은 선착순이다.
프로그램은 주 5일(화요일, 수요일 휴연), 일 2회(주간 야간)로 구분해 회당 최대 4명이 참여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워터파크(김해)도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과 경품 이벤트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진행한다.
특히 5월에는 대표적인 실외 워터 슬라이드 2종(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을 개장해 이용객들에게 짜릿한 여름을 즐기게 한다.
롯데워터파크 대표 캐릭터 '펭요'가 본관 로비에서 하루 3회(오전 10시, 12시, 오후 3시) 손님맞이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야외무대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는 지역 내 댄스 꿈나무들이 펼치는 신나는 K-POP 댄스 공연이 5월13일을 시작으로 6월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펼쳐진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는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랜덤으로 본관 락커를 열면 선물이 들어 있는 '럭키락커' 이벤트와 주사위를 두 개를 던져 합이 '5'이거나, 동시에 '5'가 나오면 경품을 주는 미니게임을 펼친다.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에게는 캐릭터 인형과 장난감 등 아이들을 위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양한 우대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연간 이용권 4월 만료자 대상 5월 한 달 동안 재가입 때 최대 25%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기장군과 해운대구, 금정구 등 인근지역 주민은 17% 할인한 14만9000원(그린권 어른 기준)에 가입할 수 있다. 제휴할인 혜택으로 '제주항공' 이용객과 직장인 소셜 플랫폼 '블라이드'회원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30% 할인한다.
오픈 9주년을 맞은 롯데워터파크는 생일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종일권 1000매(1인 최대 2매)를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블라인드' 회원에게는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