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구글 플레이 매출 4위 진입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구글 플레이 매출 4위 진입

기사승인 2023-08-01 12:01:11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매출 순위. 넷마블

넷마블은 지난달 26일 출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한국 구글 플레이 매출 4위에 진입했다고 1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은 3위를 기록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에 오른 바 있다.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출시 4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찍은 걸 시작으로 일본에서 3위, 말레이시아에서 4위, 홍콩에서 5위도 기록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개발함에 있어 ‘원작 구현의 완성도’와 ‘전략에 집중하는 간결한 전투’에 중점을 뒀다. 원작을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사용하는 애니메틱 콘티로 작업했다. 캐릭터 움직임은 전문 액션 배우를 통한 모션 캡쳐를 적용해 애니메이션적인 효과를 높였다. 또한 게임 전투는 심플하게 구성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한 전략에 집중하도록 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를 기념해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 △SSR 영혼석 120개 △2000 부유석 △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 △부유석 △주혼의 구슬 △SSR 영혼석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차종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