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안티에이징 화장품 출시 外 무신사·W컨셉 [유통단신]

hy, 안티에이징 화장품 출시 外 무신사·W컨셉 [유통단신]

무신사, 첫 구매 고객 초대하면 반값 할인
W컨셉, 프리즈서울 라운지 운영

기사승인 2023-09-06 10:37:52
hy

무신사가 오는 30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친구를 초청한 고객과 초청받은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오픈런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프리즈 서울 2023’에서 W컨셉 라운지를 운영한다.

hy, 안티에이징 크림형 화장품 출시

hy가 크림형 화장품 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LETI7714는 자사 화장품 원료 ‘피부유산균7714’를 활용한 두 번째 제품이다. 피부유산균7714는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로 hy가 10여년의 연구 끝에 개발했다.

올해 5월 선보인 앰풀형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은 출시 3개월 만에 3만개 이상 판매되며 연간 판매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

신제품은 이중 제형이다. 고농축 영양크림과 부스터로 구성돼 있다. 크림은 안티에이징을 위한 3중 설계가 특징이다.

차세대 주름개선 성분인 △레티노이드 △바쿠치올,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을 황금 비율로 조합했다. 부스터는 피부유산균7714를 함유한 1만개 이상 핑크빛 마이크로캡슐로 채워져 있다.

서일원 hy플랫폼소싱 팀장은 “LETI7714는 기존 장(腸)에 국한된 프로바이오틱스의 활용영역을 스킨케어까지 확대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중심으로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y는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은 구매수량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선착순으로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도 증정한다.

무신사

무신사, 첫 구매 고객 초대하면 반값 할인

무신사가 오는 30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친구를 초청한 고객과 초청받은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오픈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무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신사 앱에서 ‘오픈런 크루 방’을 생성한 후 친구를 초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픈런 초대장을 받고 무신사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오픈런 크루’가 되어 친구와 함께 혜택을 얻게 된다. 

특히 초대받은 오픈런 크루 수가 늘어날수록 혜택이 더욱 커진다. 무신사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초청장을 받고 크루로 초대되면 해당 신규 고객에게 즉시 오픈런 전용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신규로 초대받은 고객 2명이 무신사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신규 고객과 초대한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초대된 고객 10명이 무신사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크루를 만든 고객에게 덴마크 패션 브랜드 ‘가니(GANNI)’ 비니 모자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첫 구매 크루원 수 30명을 달성하면 ‘애플 에어팟 맥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픈런 전용 쿠폰은 무신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일 △코드그라피 △트래블 △파르티멘토 △피지컬 에듀케이션 등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과 △바닐라코 △정샘물 △3CE 등 뷰티 브랜드 등 4만개 이상의 상품이 적용 대상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고객이 아직 무신사를 이용해 보지 않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무신사에서 자신의 패션 취향을 발견하고,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컨셉

W컨셉, 프리즈서울 라운지 운영

신세계그룹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즈 서울 2023’에서 W컨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라운지 중앙부에는 조각을 전공한 아티스트 임지빈 작가와 협업한 초대형 베어 벌룬 전시가, 양쪽 공간에는 포토그래퍼 성지연의 취향을 담은 사진 전시와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가 직접 작업한 블랙 드로잉 전시를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아트웍 체험도 진행한다.

김민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아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프리즈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아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패션과 아트를 연계한 전시, 체험행사를 진행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