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홍보부스 운영

횡성군,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홍보부스 운영

기사승인 2023-09-15 20:20:05
강원 횡성군청. 

강원 횡성군(군수 김명기)은 2024년 1월19일부터 2월1일까지 14일간 평창·강릉·정선과 함께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개최한다. 

횡성에서는 주요 경기종목으로 프리스타일 스키와 스노보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횡성군은 동계청소년올림픽 인지도 제고와 붐업 조성을 위해 제10회 청일더덕축제가 열리는 청일면 농거리 축제장에서 홍보부스를 17일까지 운영한다.

군은 120여일 남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알리기 위해 대회 홍보영상을 상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눈 뭉치를 형상화한 대회 마스코트 ‘뭉초’가 행사장 개별 부스를 돌아다니며 이동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메인 무대에서 진행하는 청소년올림픽 퀴즈이벤트와 룰렛을 활용한 이벤트에서는 횡성의 명품 어사진미 쌀도 제공해 경기장과 경기종목에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횡성군은 초가을에 열리는 축제를 횡성군이 개최도시임을 관광객과 지역 주민 모두에게 널리 알릴 좋은 기회로 판단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진연호 횡성군 교육체육과장은 “이번 축제뿐만 아니라 횡성한우축제, 안흥찐빵축제, 횡성군민체육대회, 횡성평생학습축제에서도 행사장을 찾는 여러 외지 관광객과 관내 주민들에게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