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전북경찰, 추석 연휴 귀성길 교통안전 캠페인

전북경찰, 추석 연휴 귀성길 교통안전 캠페인

한국도로공사, 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진행

기사승인 2023-09-27 15:40:33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12지구대는 27일 추석명절 연휴를 맞아 귀성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고속도로순찰대 12지구대와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교통안전공단 전북본부 등 4개 기관이 호남고속도로 여산휴게소(순천방향)에서 합동으로 진행했다.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졸음운전 예방 △안전띠 착용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 금지 등을 집중 홍보하고, 휴게소 방문객들에게 홍보 리플릿과 함께 얼음 생수와 졸음 예방 키트를 배포했다. 또한 대형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도 이뤄졌다. 
 
임택 고속도로순찰대 12지구대장은 “명절 연휴에 고속도로 교통량 증가로 교통안전수칙 준수가 더욱 요구된다”며 귀성길 교통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익산=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