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의 인심, 모두의 한우'…횡성한우축제 성료

'횡성의 인심, 모두의 한우'…횡성한우축제 성료

기사승인 2023-10-10 16:57:51

‘제19회 횡성한우축제’가 5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하고 오는 10일 성료했다.

처음으로 총감독제를 도입한 이번 축제에서는 ‘횡성의 인심! 한우의 자부심!’을 주제로 군민과 관광객 모두의 횡성한우 ‘횡성한우 공유’를 핵심 가치로 내세웠다.

판매장과 분리돼 운영된 구이터에서는 오후 시간 ‘떼창 공연’을 진행해 횡성한우를 음미하면서 문화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었으며, 축제 입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볏집놀이터와 매일 퍼포먼스 공연이 열리는 스트릿존이 있어 가족과 함께 찾은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종합운동장안에 조성된 웰니스존(메인무대)에서는 지역예술단공연과 횡성한우요리경연대회, 힙합 페스티벌, 웰니스파티가 열린 것과 동시에 웰니스마켓을 상시 운영해 횡성 농특산물을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


야간엔 풍성한 볼거리로 즐거움을 더했다. 구이터에선 ‘횡성한우 구이난장’으로 떼창 공연으로 시끌벅적한 축제를, 웰니스존에선 주제공연 ‘횡성한우 판타지아’와 브릿지공연,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을 펼쳤다.

횡성한우축제는 준비했던 대부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폐막식까지 흥행 가도를 이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10일 폐막식에선 롤링핸즈의 브릿지공연을 진행하고, 축하공연으로 김정선밴드와 가수 안정훈이 출연한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