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임실군,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성탄 트리’ 점등

임실군,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 ‘성탄 트리’ 점등

임실군기독교연합회 주관, 임실읍‧오수면‧관촌면 세 곳 내년 1월 5일까지 운영

기사승인 2023-12-04 10:54:16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 임실군이 임실군기독교연합회(회장 최성화) 주관으로 지난 1일 임실시장 특설무대에서 ‘성탄 트리 점등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점등식에는 심 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목회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탄 트리에 불을 밝히고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군민들에게 전달했다.

최성화 임실군기독교연합회장은“성탄의 기쁨과 따뜻한 마음을 군민들과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트리와 함께 행복한 연말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 “올해도 환하게 밝힌 성탄 트리의 불빛이 따뜻한 정을 주고받는 나눔의 불빛이 되고, 군민들의 마음속을 환하게 밝혀 희망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탄 트리는 임실읍, 오수면, 관촌면 세 곳에 설치, 내년 1월 5일까지 환하게 불을 밝힐 예정이다.

임실=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약한영웅2’ 려운 “수호가 호위무사라면, 바쿠는 대장…비슷하지만 다르죠”

배우 려운이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클래스 2’(이하 ‘약한영웅2’)로 얼굴을 갈아 끼웠다. 은장고 대장이자 농구부 주장 박후민을 구현하기 위해 10kg을 찌우는 등 노력한 덕분이다. 2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약한영웅1’을 너무 재밌게 봐서 회사에 꼭 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돌아봤다.‘약한영웅1’에 안수호(최현욱)가 있었다면, ‘약한영웅2’에서는 박후민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