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8일 나인아크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년 맞이 테마 이벤트 ‘선상 파티 대소동’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 위에서 파티를 즐기는 정령들 간에 벌어지는 소동을 콘셉트로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절대 클라우디아를 취하게 하면 안 돼’ 보스 레이드와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선상 파티 최강자 선발전’에 참여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파티 드레스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한정 오브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내 등장하는 정령 ‘클라우디아’, ‘탈리아’, ‘아이라’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정령 ‘클레르’의 인연 스토리 추가와 함께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이고, 정령의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정령 뷰어’ 시스템을 개편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길드 레이드 ‘루드라’를 오픈한다.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최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표 정령 3인의 아이돌 코스튬을 무료로 지급하고, 그 밖에도 ‘1주년 100회 무료 소환’, ‘1주년 특별 출석’, ‘1주년 보너스 빙고!(BINGO!)’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버소울 신규 테마 이벤트, 인연 스토리 추가 등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