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서울 내부순환도로 통행 재개...여전히 도로 곳곳 통제

서울 내부순환도로 통행 재개...여전히 도로 곳곳 통제

기사승인 2024-07-18 12:14:46
17일 동부간선도로 통행이 재개되자 중랑구청 치수과 직원들이 중랑천변 통행로를 청소하고 있다. 사진=곽경근 대기자
임지혜 기자
jihye@kukinews.com

서울 전역에 호우경보가 발표된 가운데 이날 오전 통제됐던 내부순환도로 일부 구간의 통행이 재개됐다. 하지만 여전히 시내 29개 하천과 도로 곳곳이 통제됐다.

서울시는 18일 오전 10시45분 내부순환도로 마장램프에서 성동 분기점 양방향 구간 통제가 7시간 만에 전면 해제됐다고 밝혔다. 시는 전날부터 이어진 집중호우로 중랑천 수위가 높아지자 이날 오전 3시42분부터 내부순환도로 일부 구간 진입을 막았다.

하지만 동부간선도로 양방향 전 구간(수락지하차도∼성수JC)은 여전히 통제돼 있다. 증산교·사천교·영동1교·철산교 하부 도로도 통제 중이다. 잠수교 인도 구간도 수위 상승으로 보행이 전면 통제 중이다.

중랑천 등 시내 하건 29곳과 둔치주차장 4개소도 통제됐다. 서울시는 전날 오후 11시부터 강우 상황과 관련해 주의 단계인 1단계를 발령했다. 이어 서울 전역에 호우경보가 내려지면서 이날 오전 7시35분부터 경계인 2단계로 상향해 비상근무를 하고 있다.

임지혜 기자 jihye@kukinews.com
임지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