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동부터 성인 브랜드까지 최대 80% 할인
쿠팡은 오는 18일까지 아동과 성인 카테고리의 다양한 패션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8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아이템부터 국내외 인기 브랜드 패션 아이템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키즈 백투스쿨’ 할인전은 아동 의류, 책가방, 실내화, 운동화, 양말 등 아동용 패션 카테고리 상품 1800여개를 최대 80% 할인한다.
네파키즈·래핑차일드·베네통키즈·슈펜키즈 등 9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포켓몬스터 실내화, 산리오 캐릭터 실내화, MLB 아동용 양말 5족, 베네통키즈 미니 백팩, 슈펜키즈 보조가방 등이다. 와우회원은 포켓몬스터와 산리오 등 인기 아동용 실내화는 물론 MLB 양말과 베네통키즈 가방을 추가 10% 할인받을 수 있다.
성인용 패션 상품들도 대거 할인한다. 글로벌 SPA 브랜드 ‘망고’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며 여성복 셀렉션과 남성복, 슈즈 및 잡화까지 최대 75% 할인한다.
헤지스 인기 상품을 최대 48% 할인하는 ‘헤지스 브랜드위크’도 열린다. 남성용 아이코닉 반팔 피케 티셔츠, 여성용 아이코닉 베이비케이블 반팔 가디건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홈앤쇼핑, 경북 경제진흥원과 中企 해외판로 지원 협업
홈앤쇼핑은 경상북도 경제진흥원과 중소기업 해외 판로지원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홈앤쇼핑과 경북경제진흥원은 ‘2024년 경북세일페스타 해외 TV홈쇼핑 판매 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한다. △대만 모모홈쇼핑 △말레이시아 HCVM △베트남 VGS △일본 테레켄 등 해외 TV홈쇼핑 4개사에 경북 소재 중소기업을 입점, 방송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받을 경북지역 소재 중소기업 제품은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올곧이의 홍삼 △월영교달빵 농업회사법인의 크림방 5종 △농업회사법인 이비채의 홍삼·인삼 음료 △가을향기농원의 영주 별사과 △에코벤의 세박세제 등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경북 소재 중소기업 제품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한류열풍이 강하게 불 때 더 많은 중소기업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GS25 ‘요아정파르페’ 일주일 만에 20만개 판매
GS25는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이하 요아정파르페)가 출시 1주일 만에 2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GS25의 아이스크림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요아정파르페는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GS25는 요아정파르페가 이달 안에 약 100만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보고 생산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요아정파르페는 최근 잘파세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사양 벌꿀 시럽, 초코볼 등 토핑을 더한 상품이다. 아이스크림 속 공기를 60% 줄여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GS25는 빵류 및 디저트 등의 협업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은 “요아정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 GS25가 최신 맛 플랫폼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2024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 개막
세븐일레븐은 MZ들의 서핑 성지인 강원 양양 인구해변에서 음악, 서핑, 맥주를 테마로 한 ‘2024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를 연다.
올해 2회차를 맞이한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는 16~17일 양일 간 진행된다.
1부 ‘서핑 프로그램’에서는 서핑 강습 및 체험, 헤나 페인팅이 인구해변 백사장에서 연이틀 진행된다. 2부 ‘음악이 있는 맥주 프로그램’에서는 첫째날 인기 가수 다이나믹듀오와 헤이즈가 참여하는 라이브콘서트 세븐스테이지가 2시간 가량 이어지며 이후 뮤직 파티가 열린다. 둘째날 저녁에는 디제잉쇼가 진행된다.
본 행사에 앞서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 전국 세븐일레븐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 응모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총 1000명에게 서핑 페스타 티켓 2매와 강원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야놀자 숙박 할인쿠폰, 무료셔틀버스 탑승권 등을 제공했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팀장은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이 가진 장점과 역량을 앞세워 고객이 진정으로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