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군위읍 파크골프장 개장…체육 인프라 강화 [군위 브리핑]

군위군, 군위읍 파크골프장 개장…체육 인프라 강화 [군위 브리핑]

기사승인 2024-09-04 13:50:21
군위군 군위읍 내량리 파크골프장 개장. 군위군 제공 

대구 군위군이 4일 군위읍 내량리에서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열 군위군수, 최규종 군의회 의장, 오분이 군위군 파크골프협회장 등 지역 인사와 파크골프 회원 200여 명이 참석했다. 

군위읍 파크골프장은 총사업비 8억 원을 투입해 1만 8567㎡ 부지에 18홀 규모로 조성됐다. 2023년 3월 착공 후 잔디 관리 등 시범 운영을 거쳐 이날 정식 개장했다. 기존에 운영 중이던 18홀과 합쳐 총 36홀의 파크골프장이 완성돼 각종 대회 유치, 지역 파크골프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이번 파크골프장이 군위 파크골프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 건강 증진을 위해 체육시설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군위전통시장 ‘추석데이~감사데이~’ 동행축제 홍보물. 군위군 제공

군위전통시장, 추석 맞아 ‘추석데이~감사데이~’ 동행축제 개최

군위군과 군위전통시장상인회가 6일부터 13일까지 군위전통시장에서 '추석데이~감사데이~' 동행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과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공모사업에 선정돼 확보한 국비로 추진된다.

축제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3일 군위전통시장 야외공연장에서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와 경품 추첨 행사가 열린다. 경품으로는 게르마늄 럭셔리 싱글매트와 황금골드바가 준비돼 있다.

또 10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군위전통시장의 다양한 먹거리를 전국에 홍보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군위전통시장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장보기 행사 참여 등 시장 상권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최재용 기자
ganada557@hanmail.net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