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한국IT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4-10-04 14:08:43
한국IT전문학교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한국IT전문학교 게임기획학과는 수시 지원 여부와 관계없이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현재 게임학과 대학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 중이다. 학교에서는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진학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기획학과는 게임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기획, 게임개발 교육과정 공동연구 및 개발,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재학생들은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기획학과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아전 학생들은 학기 중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게임기획안을 제출하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재단법인 한국IT교육재단 산하 한국IT전문학교는 게임 관련 실무적인 것을 최우선으로 팀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게임개발, 게임기획 능력을 향상시키고 전했다.

한아전 게임계열에서는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에서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2024 제2회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깜짝 콜업’ 김혜성, 28번째 빅리거로…애틀란타전 대수비 출전

한국을 떠나 미국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에 입성하며 꿈을 이뤘다.김혜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8시15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에서 9회말 대수비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디뎠다.LA 다저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발목 부상을 당한 토미 에드먼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혜성을 콜업했다. 김혜성은 내·외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