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4일부터 7일간 ‘슈퍼e-이득데이’ 개최

이랜드리테일, 4일부터 7일간 ‘슈퍼e-이득데이’ 개최

동아백화점, 의류 등 특가전…신용카드 혜택

기사승인 2024-12-01 10:05:22
동아백화점 쇼핑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이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동아백화점·NC 등 전 지점에서 ‘CHRISTMAS MARKET(크리스마스 마켓) 슈퍼e-이득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대구경북권 각 지점에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전국 공통으로는 이멤버 앱을 통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4일 하루 동안 이포인트 3배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경북권 주요 지점별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4일 하루 동안 동아iM뱅크카드로 10만원,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2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쇼핑점과 수성점에서는 유솔, 리바이스키즈, 밀리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슈퍼이득데이 행사가 열린다. 쇼핑점에서는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 럭셔리 브랜드의 해외명품 초대전과 함께 영캐주얼 아우터 특집전, 남성 정장·코트 특가전 등이 마련된다. 수성점에서는 겨울 부츠 특가전, 아동 겨울 방한 아이템전, 골프·아웃도어 특가전 등이 진행된다.

대구경북권 식품매장에서는 4일부터 최대 5일간 신선 식품 특가 행사가 열린다. 한우, 수입 소고기, 제철 수산물 등의 할인 행사와 함께 과일, 채소, 간편식 등 다양한 식품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한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소형가전, 패브릭, 주방용품 등의 특가 행사가 마련된다.
최재용 기자
ganada557@hanmail.net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