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신신제약,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 첫 TV 광고 공개

신신제약, 신신파스 플렉스 시리즈 첫 TV 광고 공개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 부각

기사승인 2025-04-17 14:51:06
신신제약이 ‘신신파스 플렉스(Flex) 시리즈’의 첫 TV CF를 공개했다. 신신제약 제공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신신제약이 ‘신신파스 플렉스(Flex) 시리즈’의 첫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붙이고 떼는 과정이 편한 ‘안 아픈 파스’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피부 트러블로 파스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했다.

신신제약이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파스 사용 시 나타나는 피부 트러블은 소비자들의 걱정거리 중 하나였다. 지난 2023년 약사를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도 ‘피부 트러블이 적은 파스’가 가장 선호되는 제품으로 꼽혔다. 이에 신신제약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신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플렉스 시리즈는 신신제약 중앙연구소가 독자 개발한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파스다. 기존 카타플라스마 제형의 단점을 보완해, 별도의 밀착포 없이 플라스타 수준의 점착력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높은 신축성을 바탕으로 발목, 팔목, 어깨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쉽게 부착되며, 떼었다 붙여도 점착력이 유지돼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노현민 신신제약 마케팅 이사는 “소비자들의 불편을 지속적으로 듣고 개선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며 “플렉스 시리즈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 속 새로운 통증 관리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