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몰 동부산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 점포 통합 대형 행사로, 패션·키즈·스포츠·골프 등 전 상품군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30% 추가 할인과 브랜드별 인기 상품 특가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유니클로 감사제(5.30~6.5)', '뉴발라스키즈와 나이키키즈 슈퍼위크(5.30~6.8)', 'AK골프 골프용품 대전(5.23~6.8)' 등 브랜드별 핵심 프로모션이 집중 편성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롯데카드로 5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3만 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음 달 8일까지 롯데멤버스 카드로 10/20만 원 구매 시 1/2만 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31일 오후 4시에는 부산문화회관과 협업해 '시민 뜨락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1층 더스퀘어 광장에서 가족 뮤지컬 '신데렐라'와 부산시립합창단의 공연을 선보인다.
다음 달 6일부터 3일간 1층 더스퀘어에서는 패션 브랜드 '한섬'의 상품으로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게)에 맞는 착장 콘셉트를 추천하고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미스터리 옷장'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롯데호텔 숙박권, 롯데 자이언츠 홈경기 에비뉴엘석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뒤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상품을 구매해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30일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형진 롯데몰 동부산점 점장은 “쇼핑, 문화, 휴식이 어우러지는 통합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Sur-Price Week가 지역 대표 여름 시즌 행사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