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일 (수)
‘트롤리’ 0.1%p차 1위… 월화드라마 초접전

‘트롤리’ 0.1%p차 1위… 월화드라마 초접전

기사승인 2023-01-17 10:20:21
월화드라마로 방영 중인 SBS ‘트롤리’와 KBS2 ‘두뇌공조’,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포스터. SBS, 삼화네트웍스, tvN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월화드라마가 초접전을 벌이고 있다.

1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영한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9회는 전국 기준 4.4%를 나타내며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8회(3.7%)보다 0.7%포인트 올랐다. 기존 자체 기록인 1회(4.6%)에는 못 미친다.

경쟁작들은 0.1%포인트 차이로 2위가 됐다. 시청률이 계속 떨어지던 KBS2 ‘두뇌공조’는 같은 날 방영한 5회가 자체 최저 기록이던 4회(3.3%)보다 1%포인트 올라 4.3%를 나타냈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9회 시청률은 8회(4.5%)보다 0.2%포인트 떨어진 4.3%로 집계됐다(전국 유료가구 기준). 

현재 월화드라마에선 큰 흥행작이 나오지 않는 모습이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이전 시즌에서 확보한 고정 시청층이 있어 4%대를 꾸준히 지키고 있으나, 신작 ‘두뇌공조’와 ‘트롤리’는 등락을 이어가고 있다. 화요일에 방영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도 월화드라마에 걸림돌로 작용한다. 경쟁 속 반등에 성공하는 드라마가 나올지 주목된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생아 안고 “낙상 마렵다”…대구 대학병원 간호사 아동학대 논란

대구의 한 상급종합병원 신생아중환자실(NICU) 간호사가 입원 중인 신생아를 학대하는 정황이 담긴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져 논란이 일고 있다. 병원 측은 해당 간호사에 대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고, 간호계는 고개를 숙였다.2일 의료계에 따르면 대구의 한 대학병원 NICU 간호사 A씨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근무하는 모습과 함께 신생아로 보이는 환아를 배에 앉힌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A씨는 “분조장(분노조절장애) 올라오는 중. 몇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