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서부역 첨단물류단지 조성 역할…이승복 서울시의원 ‘지방자치 대상’

서부역 첨단물류단지 조성 역할…이승복 서울시의원 ‘지방자치 대상’

기사승인 2023-07-12 16:49:18
이승복 서울시의원(오른쪽)이 12일 개최된 쿠키뉴스 ‘2023 지방자치 우수 의정대상’에서 김지방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이승복 서울시의원이 12일 쿠키뉴스가 주관하는 ‘2023 지방자치 우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시의원으로 선정됐다. ▲기관 자율 혁신 ▲협력·포용적 행정 ▲신뢰받은 지방자치 ▲혁신 확산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받았다. 

이 의원(양천구4·국민의힘)은 11대 서울시의회에서 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의정활동 중 ▲교통공사 안전 관련사항 점검 ▲버스 운용서비스 실태 지적 등으로 현장에 특화된 모습을 선보이며 개선책을 도출했다. 또 서울시 물류단지계획심의위원으로 활동하며 서부역 첨단물류단지 조성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이 의원은 “수상을 계기로 더 바르고 경건하게 직무에 충실할 것을 약속한다”며 “언제나 정의와 자유를 위해 도리에 어긋나지 않는 자세로 서울시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태구 윤상호 기자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