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차판매,고객 등 1만명 초청 도시축전장에서 화합한 마당

대우차판매,고객 등 1만명 초청 도시축전장에서 화합한 마당

기사승인 2009-09-27 21:10:00

[쿠키 사회] 대우자동차판매㈜(대표이사 이동호)는 27일 GM대우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기념 ‘인천시민 초청 사은행사’를 열었다.

대우차판매는 인천시민 등 고객 1만명을 인천세계도시축전 행사장에 초청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홍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추석을 앞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이 행사는 도시축전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얼마전 출시한 GM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전시회를 통해 신차를 널리 알리고, GM대우차 사랑운동 보답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또 퓨전그룹 ‘비트서클’의 경쾌한 전자타악기 공연연주와 오락 게임을 통하여 풍성한 상품을 주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대우차판매는 인천 지역기업으로써 지역의 글로벌 행사인 인천세계도시축전의 성공적 마감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고객들에게 축전의 관람기회를 제공하여 인천시민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행사장소를 인천세계도시축전으로 정하는 등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이 행사는 GM대우차 사랑을 아낌없이 보내주고 있는 인천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하고자 하는 지역기업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행사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안상수 인천시장은 “인천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 대우차판매에 감사한다”며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발전하고 있는 대우차판매와 GM대우차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대우차판매 이동호 사장은 “인천이 세계도시축전을 통해 인천을 세계에 알리듯 대우차판매도 지역 대표기업으로써 책임과 역할을 다해 국내 유일의 자동차판매 전문회사의 위상과 명성을 변함없이 지켜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인천=국민일보 쿠키뉴스 정창교 기자 ?cgyo@kmib.co.kr
정창교 기자
cgyo@kmib.co.kr
정창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