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티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디얼 페이스 파우더(Ideal Face Powder)와 컨실러 SPF15, PA++를 출시한다.
아티스트리 아이디얼 페이스 파우더는 공기처럼 가볍고 균일한 사이즈의 미세한 파우더로 빛을 산란시켜 모공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원래 좋은 피부인 듯 투명하고 화사하게 빛이 나는 건강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특히, 아우라 프로텍션(Aura Protection)이 외부 유해환경 및 프리래디컬과 조기 노화의 징후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에몰리언트 성분이 파우더 특유의 매트한 느낌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마무리해준다.
아티스트리 컨실러 SPF15, PA++는 가볍고 매끄러운 텍스처가 점, 잔주름, 잡티, 다크서클 등의 피부결점에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되어 원래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인 듯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로 커버해주는 스틱 타입 컨실러다.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한 듯 안 한 듯 완벽한 피부결을 연출하며, 생활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준다. 특히, 100% 오일 프리 텍스처가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가볍고 고르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실크같이 매끄러운 느낌으로 피부결점을 가려준다.
또 프로텍티브 콤플렉션 배리어(Protective Complexion Barrier)가 외부 유해환경 및 프리래디컬과 조기 노화의 징후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SPF15/PA++로 UVA/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아티스트리 아이디얼 페이스 파우더와 컨실러는 모두 올 가을 겨울 시즌 트렌드에 맞춰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의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동시에 피부노화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완벽한 제품”이라며 “피부 결점은 모두 가리되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플로리스(Flawless)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재우 기자
jwje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