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신곡 ‘녹턴’으로 드라마 OST 또한번 대박?

이은미 신곡 ‘녹턴’으로 드라마 OST 또한번 대박?

기사승인 2010-05-18 10:39:00

[쿠키 연예] 이은미의 신보 ‘소리 위를 걷다 2’의 수록곡 ‘녹턴’(Nocturn)이 MBC 주말연속극 ‘민들레 가족’의 OST로 삽입되며 ‘애인있어요’ 열풍을 이어나갈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민들레 가족’ 29회에서 ‘상길’(유동근 분)이 ‘선희(’정애리 분)가 차려준 밥을 먹는 장면에서 이은미의‘녹턴’(Nocturn)이 흘러나와 그 안타까움과 애절함을 더했다.

클래식과 팝을 넘나드는 잔잔한 선율과 이은미의 파워풀 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보이스컬러가 어우러져 있는 ‘녹턴’(Nocturn)은 ‘국민 히트곡 제조기 콤비’인 윤일상이 작곡하고 이은미가 가사를 붙인, 어쩔 수 없이 헤어질 수밖에 없는 연인들의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담았다.

이은미의 앨범 수록곡 ‘녹턴’ (Nocturn)이 MBC 주말연속극 ‘민들레 가족’ OST에 수록된 것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이은미의 ‘국민가요’인 ‘애인있어요’도
2008년 방송된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의 OST로 수록되면서 범국민적인 사랑을 받게 됐었기 때문이다.

한편, 이은미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20주년 기념 콘서트 ‘소리 위를 걷다 1’을 잇는 ‘소리 위를 걷다 2’로 작년에 못 다한 전국의 많은 도시를 비롯, 일본, 중국, 미국 등의 해외공연까지 약 70여개 이상의 도시에서 ‘라이브의 여왕’으로서의 진면목을 펼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