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미니앨범 타이틀곡 기습 공개…래퍼 변신 권소현 ‘눈길’

포미닛, 미니앨범 타이틀곡 기습 공개…래퍼 변신 권소현 ‘눈길’

기사승인 2010-05-19 10:32:01

[쿠키 연예] 걸그룹 포미닛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HUH(Hit yoUr Heart)’가 애초 공개 시간과 달리 19일 자정에 기습적으로 공개했다.

포미닛인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포미닛은 19일 오전으로 예정되어있던 미니 2집의 음원 공개를 19일 자정에 기습적으로 감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각 포탈 사이트 및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나왔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HUH(Hit yoUr Heart)’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얼반힙합’곡으로, 포미닛의 데뷔곡 ''HOT ISSUE''와 ''MUZIK''을 작곡했다.

소속사는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반복되는 ‘HUH’(하!)는 우리말로 ''흥!''이라고 비웃는 소리와 같다. 모두가 똑같은 것만을 요구하는 세상을 향한 소녀들의 당돌한 외침을 담은 노래로 독특한 사운드 전개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특히 ‘HUH(Hit yoUr Heart)’음원이 공개된 이후, 팬들의 관심은 래퍼로 변신한 막내 권소현에 모아졌다.

한편 포미닛은 해외활동과 앨범 준비를 병행하면서도 한층 성숙한 포미닛의 음악적 감성을 만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