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마르코, 이희진이 출연한 19금(禁) 파격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은 신인가수 숙희의 데뷔곡 ‘One love’ 뮤직비디오 티저가 31일 오전 11시 공개됐다.
엠넷 닷컴을 비롯한 곰TV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영상은 주연배우 이희진의 “숙희란 여자 기억해”라고 시작해 “나는 숙희입니다”로 끝맺음하는 대사가 노래의 주인공인 가수 ‘숙희’에 대해 강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남녀 주인공인 마르코와 이희진의 베드신 장면이 1~2초간 스치듯 삽입된다.
특히 지금까지 일부 가수들이 베드신을 암시하거나 연상되는 장면을 뮤직비디오를 내놓기는 했지만 숙희의 뮤직비디오처럼 파격적인 베드신을 적나라하게 다룬 작품은 드물어 또한번 논란을 예상케하고 있다.
이번 티저영상을 통해 연기자로 전업한 베이비복스 전(前)멤버 이희진은 팜므파탈적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력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소속사인 넥스타 엔터테인먼츠는 “19금(禁) 버전 본편은 외모지상주의적 사회풍토에 대한 스토리의 탄탄한 구성과 섬세하고도 감각적인 영상이 담긴 13분 분량의 영화와 같은 한 편의 뮤직드라마”라며 “창감독의 감각적 연출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19禁 버전 본편과 청소년 관람가 버전 두 편으로 제작되어 앨범 발매일인 6월 3일 동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