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이돌 ‘틴탑’ 리키 “서태지 ‘휴먼드림’ 주인공이었다”

신예 아이돌 ‘틴탑’ 리키 “서태지 ‘휴먼드림’ 주인공이었다”

기사승인 2010-06-10 10:01:00

[쿠키 연예] 미국 MTV가 아시아의 대형신인으로 선택하여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TEEN TOP(틴탑)의 멤버 리키가 서태지 뮤직비디오 ‘휴먼드림’의 주인공으로 2008년도 이미 서태지에 의해 캐스팅 된 것으로 밝혀졌다.

서태지는 뮤직비디오 주인공 최종 결정을 본인이 직접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청순글래머 신세경 또한 초등학생 때 서태지에 의해 발탁되었었다.

서태지 팬들 사이에서 ‘서태지 소년’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탄 리키는 서태지에 의해 캐스팅 되어 ‘휴먼드림’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데뷔를 하였으며 뮤직비디오 속에서 로봇아이와 인간아이 1인2역을 연기했다.

티탑 소속사 측은 “스타는 스타가 알아본다는 말처럼 신세경, 이은성 등 서태지에 의해 발탁된 배우가 모두 스타가 되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어서, 틴탑의 리키 또한 서태지에 의해 발탁된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감하게 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틴탑은 美MTV 단독 프로그램이 편성되어, 데뷔 전부터 해외에서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6월 말 데뷔를 앞두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