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비 “‘키스데이’때 뮤비서 첫 키스신 도전”

가수 나비 “‘키스데이’때 뮤비서 첫 키스신 도전”

기사승인 2010-06-18 11:18:00

[쿠키 연예] 가수 나비가 신곡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 뮤직비디오에서 데뷔 후 첫 키스신에 도전했다.

18일 티저 영상이 공개된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에서 나비는 연극배우 조형진과 서울 한강 변 한 대교 위에서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연인과 같은 분위기로 애절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나비의 소속사인 아이티엠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퇴근시간 지나가는 행인들이 많은 한강 다리 위에서의 촬영으로 자꾸 NG가 나서 키스신만 무려 2시간 이상을 촬영했다”며 “키스신을 촬영하던 날이 우연하게도 지난 14일인 ‘키스 데이’였다. 이 때문인지 촬영할 당시 주변의 지나가던 연인들이 촬영 중인 나비와 상대배우에게 많은 응원을 해주어 감정 연기가 배가되었다”고 현장을 전했다.


또 티저영상 마지막 장면에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 (with...)’ 라는 메시지로 이번 신곡이 듀엣곡인 것을 암시했다.

그동안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차세대 R&B 발라드 디바로 손꼽히며 2PM, 2AM, 크라운제이, 언터쳐블 등 인기 남자 가수들의 피처링한 나비는 오는 21일 신곡 ‘우리 정말 사랑했어요’를 발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