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뛰어난 가창력에도 불구하고 데뷔 초 ‘소녀시대’ 등과 맞붙어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던 여성 4인조 그룹 블랙펄이 3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블랙펄의 컴백 미니앨범 ‘GOGOSSING’의 타이틀 곡 ''''고고씽''''은 환상의 콤비 조영수 작곡가와 강은경 작사가의 작품으로 여름을 겨냥한 상큼하고 신나는 느낌의 댄스곡이다. 또한 ‘사랑경보’, ‘페이지 원’ 등의 작품 활동을 해 온 오성훈 작곡가의 곡 ‘그대라서’도 함께 수록되어있다.
나미, 정민, 영주, 휘은으로 구성된 각기 다른 매력적 보이스를 가진 여성 4인조 그룹 블랙펄은 진한 감성의 한국적 R&B를 가지고 2007년 7월 디지털 싱글 ‘좋은 걸 어떡해’로 데뷔, ‘결국…너잖아’와
O.S.T곡 ‘미운 사랑’, ‘애수’, ‘좋은사람’등의 곡을 발표했고, 2008년 6월 프로젝트 앨범 컬러핑크 ‘블루문’으로 씨야와 다비치와 함께 활동한 바 있다.
한편 블랙펄의 미니앨범 ‘GOGOSSING’에는 ''''고고씽'''', ''''그대라서''''와 그 동안 블랙펄이 O.S.T로 참여한 곡들이 수록되어있으며, 음원은 7월 5일 엠넷닷컴을 통해 공개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