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제국의아이들 (ZE:A)이 오는 7월 8일 ‘Level up’ 싱글 3집 발매를 앞두고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앨범 자켓 사진 중 준영과 동준의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6월 29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컨셉 이미지에 이어 레이서로 파격 변신한 준영과 동준의 자켓 사진을 공개하며 기존의 중성적 이미지와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특히 공개된 자켓 사진에는 마른 체형에도 불구 이번 앨범 자켓을 위해 꾸준히 운동을 통해 키워온 팔근육과 탄탄한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이번 제국의아이들 싱글 3집 ‘Level up’은 이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앨범”이라며 “기존의 중성적인 소년 이미지와는 달리 성장한 제국의아이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1차로 준영과 동준의 자켓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앨범이 발매되는 8일까지 3일 동안 제국의아이들 공식 홈페이지(www.ze-a.com)을 통해 차례로 멤버들의 깜짝 변신한 모습을 공개할 것”이라고 향후 일정을 밝혔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7월 8일 음원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