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호, 폭행 미공개영상 추가 공개 예정…‘사과’ 무의미?

최철호, 폭행 미공개영상 추가 공개 예정…‘사과’ 무의미?

기사승인 2010-07-12 19:15:00

[쿠키 연예] 최근 ‘폭행 사건’을 저지르고도 거짓 해명으로 대처해 팬들에게 비난을 샀던 탤런트 최철호 의 ‘폭행 미공개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 향후 사건이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케이블방송 tvN E news 제작진은 “지난 9일 SBS ''8시 뉴스''를 통해 공개된 최철호의 여성 폭행 CCTV 영상 외 추가분을 확보했다. 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영상에는 최철호가 한 여성의 팔을 꺽고 뒤통수를 때리는 등 구체적인 폭행 모습이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애초 알려진 것과 달리 폭행당한 한 여성 외에 또다른 여성이 있었으며, 그 여성은 손일권과 함께 자리를 뜬 것으로 전했다.

이로 인해 지난 11일 기자회견을 열고 눈물로 반성했던 최철호에 대해 대중들의 비난은 한층 더 거세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철호는 지난 8일 새벽 경기도 용인의 한 횟집에서 후배 탤런트 손일권, 20대 연기자 지망생 A양 등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A양이 최철호의 연기에 대해 지적하자 분노한 최철호는 가게 앞 노상에서 A양을 폭행했다. 이후 논란이 되자 “그런 적이 없다”며 부인했지만, 당시 현장을 찍은 CCTV가 공개되면서 잘못을 시인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