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문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SBS ‘솔로몬의 선택’ 등의 프로그램에서 재연배우로 활약 중인 이중성이 뮤지컬 무대에 컴백한다.
이중성은 2년 전 뮤지컬 ‘스노우드롭’의 초연 멤버로 공연 후, 다시 ‘시즌 2’를 맞아 무대에 다시 서게 되는 것.
그는 “방송을 시작한 이후, 뮤지컬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함께 고생하고 발전해온 곳이 극단 샘이었다. 대학로에서 초연과 앵콜 공연을 함께 했지만 그간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에 ‘스노우드롭 전용극장’을 만든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극단 샘과 꿈을 키워보고 싶어 ‘스노우드롭 시즌2’로 뮤지컬 무대에 컴백하게 되었다”며 “이번 ‘스노우드롭 시즌2’는 부제를 ‘the classic’이라고 붙일 수 있을 만큼 더 이상 수정이 불가한 탄탄한 공연으로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뮤지컬 ‘스노우드롭 시즌2’는 백수, 트랜스젠더, 나이트클럽 웨이터 등 소외받던 하류인생들이 인생역전을 꿈꾸며 은행을 털어 60억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개념 없고 막무가내인 인질을 잡아오는 바람에 끊임없이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코미디 뮤지컬이다.
한편 서울 대학로에 ‘스노우드롭 전용극장’을 장만한 ‘소노우드롭 시즌2’는 오는
8월 4일부터 장기공연을 준비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