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SM 화해 분위기…동방신기, 2년만에 ‘엠카’ 무대

Mnet-SM 화해 분위기…동방신기, 2년만에 ‘엠카’ 무대

기사승인 2011-01-17 21:19:00

[쿠키 연예] 동방신기가 2년 만에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는 것을 계기로 Mnet과 SM엔터테인먼트 (이하 SM)이 본격적인 화해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Mnet과 SM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20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열리는 음악 순위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새 앨범의 타이틀곡 ‘왜’ (Keep Your Head Down)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공정성을 두고 첨예하게 대립하던 Mnet과 SM의 동방신기의 컴백에 맞춰, 서로에게 윈윈 (Win-Win) 형태로 방향을 잡고 있어 향후 SM 소속 가수들의 대거 Mnet 프로그램 진출을 예상케 하고 있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2년 만에 동방신기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는 것인 만큼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며 “동방신기가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상의 무대로 준비해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동방신기는 이미 각 음악 순위 프로그램을 올킬한 새 앨범의 타이틀곡 ‘왜’(Keep Your Head Down)를 비롯해 한층 깊어진 가창력을 보여주는 감미로운 발라드곡 ‘믿기 싫은 이야기’, 댄스곡 ‘맥시멈’(Maximum) 등 총 3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